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무송 나이 부인 아내 노사연 남편 결혼 가족

이무송(1959년생)이 어린 시절 추억부터 노사연과 일화까지 깊이 있는 토크를 선보였답니다. 2021년 8월 2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외조의 왕에서 가수로 돌아온 남자 이무송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공개됐답니다.


이날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노사연 씨와) 묘하게 안 맞는 것 같으면서도 행복하게 잘 사시는 것 같은 마음이다"고 말했고, MC 김솔희 아나운서도 "(두 분이) 성향이 정말 다른데 알콩달콩 잘 지내시는 것이다"고 공감했답니다.

이에 이무송은 "정말 어디 가서 늘 이야기하지만 행운인 것이다 맞는 게 하나도 없다. 성향이 너무 다르다. 잘 보셨다. 저는 좀 조용한 편이다. 방송에서는 신나니까 말을 많이 하지만 평소에는 조용하다. 아내와 처가는 늘 에너지가 넘치셔서 목소리도 우렁차시고 되게 벅차던 것이다"고 털어놓았답니다.

이어 김재원 아나운서는 "이무송 씨 부부가 지인과 함께 식사하는데 여성분이 깻잎이 잘 못 떼자 정말로 이무송 씨가 그 깻잎을 떼드립니다. 이 일로 노사연 씨가 노발대발하신 사건이 있는 것이다"고 운을 뗐는데, 이에 이무송은 "저는 정말 화기애애하게 식사하는데 좀 불편해 보이잖아요. 누가 봐도. 밥 먹다가 집에서도 눌러주기도 하는 것이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