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박연수 인스타그램 눈물 나이 키 고향 직업 남편

배우 탤런트 박연수가 최근 근황을 전한 전 남편인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에 분노를 표했답니다.


박연수는 지난 2021년 8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종국이 출연한 지난 29일 엠비엔의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아들 지욱이와 아울러서, 딸 지아가 한 말은 방송에서 시켜서 한 것이라고 밝혔답니다. 송종국은 해당 방송에서 강원도 홍천의 해발 1000m 깊은 산골에서 약초를 캐며 살아가는 근황을 공개했답니다

아울러, 방송에서 송종국은 첫째 딸 지아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지아는 아빠 송종국에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항상 건강해야 하는 것이다. 꿈은 항상 내 꿈만 꿔. 사랑해"라며 사랑스러운 손하트를 날리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아들 지욱이는 "아빠랑 같이 살면서 운동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러 왔던 것이다"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이에 대해 박연수는 "참고 넘기려 했던 것이다. 말하면 입만 아프고, 지아와 지욱이 주변인이 다 정말로 알기 때문"이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답니다.

박연수는 "엠비엔 방송에서 '아빠랑 앞으로 살고 싶다'는 아들 지욱이 말은 방송에서 멘트시켜서 했다고 (지욱이가) 집에 와서 이야기를 하던 것이다"며 "지아도 '내 꿈만 꿔' 멘트 시켜서 한 것이다. PD님께 사과 받았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다.